재난 긴급 지원금 신청 문자가 전송되었습니다.
오늘은 남양주시 재난 긴급 지원금 신청 방법을 알아봅니다.
남양주시청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무지개빛 박스만 따라 오세요.
남양주시 재난긴급 지원금 신청 바로가기 클릭.
남양주시 재난 긴급 지원금 신청 안내 페이지를 확인한 후,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인 내용을 잘 읽어보신 후, 동의하시면 동의를 누릅니다.
동의 후에, 휴대전화 본인인증을 누릅니다.
본인 명의의 휴대전화로 본인인증을 합니다.
본인 명의의 휴대전화가 없으시다면 신청 방문일에 주민센터로 방문합니다.
궁금하시다면 위 페이지의 '남양주시 재난 긴급 지원금 신청 안내'를 다시 읽어 봅니다.
방문시 준비물은, 본인 신청시엔 신분증 및, 계좌 번호.
대리인 신청시엔, 방문자 신분증 및 대리인의 위임장, 신분증 및 계좌번호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본인 인증을 하면 본인의 정보가 불러집니다.
등본상의 행정동을 선택한 후, 세대주 성명을 입력하고 조회하기를 클릭합니다.
내가 입력한 정보가 맞다면
무지개빛 선을 중심으로 위쪽에 정보가 입력됩니다.
한번 더 확인 후에 계좌 정보를 입력합니다.
본인의 계좌 정보만 입력할 수 있습니다.
확인 후에 신청서 작성 완료를 클릭합니다.
남양주시 재난긴급지원금 신청 완료.